일미협회 ( JASG )는 501(c)(3)(3)\의 비영리단체로 문화, 관습, 교육, 상업, 정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일미 양국의 상호이해를 증진하고 있다.

조지아 일미협회는 일본인들이 조지아주가 북미에서 가장 살기 좋고 방문하기 좋은 곳이 되도록, 그리고 조지아주가 북미에서 가장 국제적인 주(州)가 될 수 있도록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일미협회 ( JASG )은 일본과 조지아주의 문화 교류 및 상호 이해 증진을 사명으로 하는 501(c)(3)(c)(3) 비영리 단체입니다. 각 국제기구 및 각종 단체 등과 협력하여 조지아주에서 국제 문화와 국제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가 깊어질 수 있도록 매일 활동하고 있습니다. 일본인과 조지아 현지인, 조지아 기업과 일본 기업, 그리고 조지아의 일본계 가족과 미국인 가족 간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일미협회는 주재원과 그 가족들이 조지아주에서 무엇을 필요로 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여 그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비즈니스와 관광이 조지아주의 미래에 중요하며, 그 일부인 일본의 문화와 비즈니스 관행을 이해하는 것이 조지아주의 성장에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미협회가 제공하는 각종 자료, 프로그램, 이벤트 등은 일본과 미국에 관심이 있는 단체와 기업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미협회는 일본과 미국의 역사, 문화, 관습,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개인적 차원에서의 우정이나 전문적인 관계가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The Japan-America Society of Georgia
Hiring Companies

    Visit

    Daily life